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혜택

by 뉴스붐 2019. 11. 18.
반응형

뉴발란스가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는데요. 어제 뉴발란스 매장가서 운동화 구입했는데 며칠만 기다릴것 후회가 밀려오네요.

오전에 홈페이지 들어가서 보려고 하니  접속자가 많아서 그런지 로딩속도가 느려서 한가한 시간에 다시 접속해봐야 할것 같습니다. 

 

뉴발란스는18일 온라인 회원만 입장 가능한 사전 오픈을 시작으로 19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5일 밤 11시 59분까지 블랙프라이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는데요. 

18일 블랙프라이데이 선입장 행사는 17일까지 회원등록이 된 분들에 한해서 가능한데요. 이벤트 소식을 늦게 접해서 아쉽게 전 회원가입을 해두지 않아서 입장이 불가능하네요. 

저처럼 선입장을 못하신 분이시라면 아쉽지만 최대 10%까지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뉴 퀴즈 온더 블랙 이벤트를 참여해야 할 것 같은데요. 

 

18일까지 간단한 퀴즈를 맞히면 100만원 쿠폰(할인율 10%)을 지급하는 뉴 퀴즈 온더 블랙, 회원 등급에 따라 블랙프라이데이 상품 구매시 사용가능한 특별 쿠폰을 제공하는 스폐셜 쿠폰 행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쿠폰을 받아둬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이벤트 기간 총 750개 상품을 최대 81%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데요.  뉴발란스는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매일 오전 10시 한정수량 콘셉트 상품을 오픈합니다. 

18일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 프리 오픈을 시작으로 19일은 다운DAY 20우먼스 DAY, 21일 스포츠 DAY, 22일 재입고 DAY, 23.24일 방한 DAY를 진행합니다. 

 

또한 18.19일 이틀간 마일리지 이벤트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포털 사이트에 ' 뉴발란스 블랙프라이' 데이를 검색한 뒤 마일리지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9900원부터 99만원까지의 마일리지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상품은 패딩부터 신발, 트레이닝복 등 다양한 종류의 뉴발란스 제품들이 세일 상품으로 나왔는데요. 

뉴발란스 김연아 구스롱다운도 45% 할인된 가격에 나왔으며 모든 제품들이 거의 50% 세일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패딩뿐만 아니라 다양한 트레이닝복과 러닝화 스니커즈등 , 뉴발란스 키즈 제품등도 할인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득템해야 할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