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bc 주스 만드는 법 황금비율이 중요해요

by 뉴스붐 2020. 7. 10.
반응형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근손실 없이 내장지방을 빼는 abc 주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며 신선한 채소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abc 주스 만드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bc 주스는 미국 할리우드 유명 스타들의  해독 주스로 알려져 있으며 독일, 미국, 영국, 인도 등 세계 각국에서 일명 '기적의 주스'라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abc 주스에 들어 있는 사과는 식이섬유인 펙틴이 풍부하며 몸 안에 쌓인 피로물질을 제거해주는 유기산도 함유되어 있어 혈관에 쌓이는 유해 콜레스테롤을 몸 밖으로 내보내고 유익한 콜레스테롤을 증가시켜 동맥경화를 예방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abc 주스에 들어 있는 비트는 붉은 빛은 항산화 성분인 베타시아닌 함량이 높고 철분과 비타민이 풍부해 체중감량 식품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비트에는 베타인이라는 색소가 포함되어 있어 세포 손상을 억제하고 토마토의 8배에 달하는 항산화 작용으로 폐암, 폐렴 등 암을 예방하고 염증을 완화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abc 주스에 들어 있는 당근에는 체내에서 비타민A로 변환되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고 활성산소 제거하며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 방지 및 암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건강에 좋은 식재료를 함께 먹을 수 있는 abc 주스의 효능으로는 재료들이 각각 지방 축적을 막아 근육 감소를 방지하고 근육 생성을 촉진해 근육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지방 억제 호르몬을 형성해 체내 지방을 분해하는 동시에 감소시키며 중성지방 수치 감소 효과로 지방을 예방하고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며 결과적으로 내장지방 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abc 주스 만드는 법으로는 비율이 중요합니다. abc 주스 만드는 법으로 중량은 물200ml 사과 1개, 비트 1/3개, 당근 1개를 그대로 갈면 됩니다. 모든 영양소를 그대로 살리기 위해서는 통째로 갈아 건더기까지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트가 좀 많이 들어가면 아린 맛이 있으며 비트에는 옥살산이라는 성분 때문에 이 성분은 많이 먹으면 신장결석을 유발할 수 있어 비트 양을 조절해서 섭취하셔야 합니다. 또한 생채소에 대한 거부감이 드는 분들은 기호와 건강상태에 따라 꿀 반 스푼을 타서 마셔도 됩니다. 

 

 

abc 주스 먹는법으로는 매일 아침 공복에 300~500ml 정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침에 다 먹기 힘들다면 아침, 저녁으로 두번 나눠 마시면 좋습니다. 변기가 있을 경우 abc 주스를 하루 동안 나눠 마시고 물을 충분히 마셔야 합니다.

 

아무리 건강에 좋은 음식이라고 해도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사람에 따라 abc 주스를 마셨을 경우 변비가 생기는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수분 섭취량보다 물에 잘 녹지 않는 불용성식이섬유를 더 많이 섭취했기 때문으로 변기가 생겼을 경우 수분섭취량을 늘려 줄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abc 주스 만드는 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내장지방 제거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지만 너무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 부작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적당량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