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료 경리 프로그램 비교

by 뉴스붐 2020. 7. 10.
반응형

소규모의 사업을 운영하고 계시는 분들은 미수금 관리와 비용에 대한 증비 처리 등 경리 업무를 직접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업 규모가 크다면 경리업무를 담당하는 직원이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소규모의 사업장이라면 경리직원을 채용하는 게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경리관련 업무들을 확 줄여주는 경리 프로그램들이 많아 경리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요. 일정기간 동안 체험판을 통해서 무료 경리 프로그램을 제공해주는 곳도 있기 때문에 이용해보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무료 경리 프로그램 싸부넷은 사용자의 입장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경리 프로그램으로 사용 인원수나 장소의 제액 없이 매입매출 관리부터 홈택스 자료까지 한 번에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싸부넷은 ERP 데모 체험판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전표입력, 장부관리, 결산 및 재무제표, 부가세 관리, 전자신고 등 업무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무료 경리 프로그램 경리나라는 경리관련 업무들을 줄여주어 일의 효율성과 정확성을 높여줄 수 있는 자동화솔루션이 적용된 경리 프로그램입니다. 

 

 

경리나라는 거래처 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홈텍스의 거래내역을 기반으로 자동 최신화 관리를 지원하며 거래처의 활동내역을 한 눈에 쉽게 볼수 있으며 홈텍스나 은행사이트를 서로 맞춰볼 필요없이 매입 매출 현환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경리나라에서는 2주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체험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결제하지 마시고 무료체험을 이용해 보신 후 다른 경리 프로그램들과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회계 프로그램 페이존은 엑셀 및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최신 세율, 자동급여 계산, 각종 인사관련 서식을 제공하는 급여관리 자동화 서비스 입니다. 

 

경리 프로그램 이카운트는 업무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하나로 관리할 수 있는 ERP 시스템을 사용하여 서로 다른 업무가 잘 연계되어 업무의 흐름이 매끄럽고 효율적으로 진행되는 것은 물론 관련 구성원 모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경리 프로그램입니다. 

 

 

이카운트 에서도 무료 경리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무료 데모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카운트 추가비용 없이 누구에나 동일한 가격 월 4만원에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습니다.

 

 

무료 경리 프로그램을 찾고 계시다면 결제하시기 전에 여러 회사의 무료 경리 프로그램을 체험해 보시고 다른 경리 프로그램들과 비교해보신 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