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카운트 ERP 로그인 바로가기 회계 프로그램

by 뉴스붐 2020. 7. 10.
반응형

예전에는 회계장부를 수기로 작성했지만 요즘은 편하고 빠르게 회계장부를 작성하는 경리 프로그램들이 많이 나와 있기 때문에 경리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회계장부작성을 위해 이용되는 경리 프로그램들 중 대표적인 이카운트 ERP 에 대하여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 사업자나 중소기업에서 엑셀이나 수기로 회계업무를 작성하지만 분실, 누락, 오기입 등의 문제가 발생하기 쉽고 회사가 성장하거나 업무가 복잡해지면 엑셀로는 관리가 어려워 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비용을 지불하고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카운트 ERP 시스템을 쓰면 업무가 효율화 되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카운트 ERP는 재고, 생산, 회계, 영업, 구매, 그룹웨어 등 기업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며 추가 비용 없이 원하는 기능만 선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조, 유통, 서비스, 무역 , 비영리 등 다양한 업종에서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며 회사가 원하는 메뉴만 설정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주 무료 업그레이드를 통해 필요한 기능을 추가하고 세법이나 각종 법령 등의 변경사항을 미리 적용해서 기준이 변경되더라도 문제 업이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비용을 투자해서 ERP를 도입하더라도 회사의 업무와 맞지 않거나 유지보수에 대한 추가 비용이 드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카운트는 월4만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모든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ID 무제한, 모든 구성원이 추가 비용 없이 ERP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사 수를 원하는 만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카운트 ERP 로그인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로그인 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두는 것이 좋은데요. 이카운트 ERP 로그인은 회사 코드와 아이디, 비밀번호를 알고 계시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이카운트 ERP 로그인 바로가기 login.ecounterp.com

 

 

회계 프로그램 또는 경리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카운트에서 무료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