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6

프리랜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서류 코로나19 사태가 좀 진정이 되는듯 싶더니 다시 고개를 들고 있습니다. 정부와 국민들의 많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안타까운 상황이 지속되고 있는데요. 코로나 19로 많은 분들이 생활에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고용보험가입자의 경우 고용보험 기금을 통해 구직급여, 고용유지지원금을 지원이 가능했지만 고용보험 밖의 프리랜서분들은 지원금을 받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에 정부에서는 프리랜서를 위해 긴급고용 안정지원금 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프리랜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신청서류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랜서 재난지원금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코로나19로 사람 간의 대면 접촉을 기피하는 현상이 지속됨에 따라, 대리기사, 학습지 교사, 교양강사, 보험설계사 등의 프리랜서 직종의 어려움이 커지고 있습니다. 프리랜서는.. 2020. 5. 27.
자영업자 긴급재난 지원금 정리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마음 놓고 외출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면서 자영업자 분들의 피해는 갈수록 커져 가고 있습니다. 이에 정부에서는 자영업자 분들을 위해서 여러 지원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전국민에게 긴급재난 지원금을 지급하는등 코로나19로 악화된 경제회복을 위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 분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시행하고 있지만 지원제도를 잘 알지 신청을 하지 못하신 분들도 있습니다. 자영업자 긴급재난 지원금 신청방법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영업자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방법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은 정부가 지난달 22일 발표한 코로나19 고용안정 특별 대책에 포함된 것으로, 고용보험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특고 종사자, 프리랜서, 영세 자영업자, 무급휴직자 등.. 2020. 5. 22.
농협 재난지원금 신청 정부에서 지급하는 농협재난지원금 신청이 지난 5월11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 카드 충전이 시작된 지 이틀만에 전국에서 375만9천여 가구가 2조 5천여억 원을 신청했다고 합니다. 카드사를 통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과정에서 실수 기부가 있따르고 있는 만큼 농협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을 확인 하신 후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농협 재난지원금 신청 긴급재난지원금은 세대주 본인이 소지하고 있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발행기관의 인터넷 홈페이지, 스마트폰 모바일앱등을 통해 본인확인 후 재난지원금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KB국민, NH 농협, 롯데, 비씨, 삼성, 신한, 우리 하나, 현대 등 9개 카드사는 11일 자사 홈페이지에서 재난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농협 재난지원금 신청 접수는 신청.. 2020. 5. 13.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대상 신청방법 정부에서 코로나19 확산으로 고용보험 사각지대에 있는 1인 자영업자, 소상공인, 특고, 프리랜서 무급휴직자 등 직접적으로 피해를 받는 분들을 위해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지원금을 지원합니다. 150만원의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대상이 확대된 만큼 많은 분들이 지원금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대상 및 신청방법을 확인하신 후 지원금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대상 지원금 신청 대상은 일정소득수준 이하인 특고 프리랜서, 영세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 무급휴직자 등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소득이나 매출이 감소하였거나 무급휴직한 경우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고. 프리랜서 관련 업종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대상 교육관련 - 방과후 교사, 학습지 교사, 교육연수기관 .. 2020. 5.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