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7/063

농업인 농지원부 자격조건 / 혜택 농지원부는 농사를 짓는 사람에게는 필요한 신분증 같은 것입니다. 농지원부는 실제 농사를 짓는 농업인에게 발급되는데요. 농지원부를 발급받으면 여러가지 혜택이 있어 농지원부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농지원부 자격조건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지원부는 농지의 소유나 실태를 파악하여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작성하는 장부를 말하는데요. 농지소재지, 지번, 지목, 면적, 공유자수, 임차인, 임차기간 등으로 구성됩니다. 농지원부는 소유권을 증명하는 것이 아니라 경작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으로 소유농지든 임차농지든 상관없이 실제로 농사를 짓고 계시는 농업인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농지를 취득하시거나 임차를 진행하신 이후에 실제로 농작물을 재배하는 경우 농지원부를 신청할 수 있는데요. 농지원.. 2020. 7. 6.
2020년 민영주택 청약1순위 조건 알아보기 누구나 내 집 마련의 꿈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러나 현실적으로 무주택자가 내 집을 마련하는 것은 어렵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기 위해 보다 유리한 방법으로 많은 분들이 주택청약을 가입합니다. 하지만 청약통장만 있다고 해서 누구나 청약신청을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민영주택 청약1순위 조건에 대해서 먼저 알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2020년 민영주택 청약1순위 조건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약주택은 국민주택 민영주택으로 나뉩니다. 민영주택이란? 국민주택을 제외한 주택으로 민간건설업자가 건설하는 주택입니다. 국민주택은 국가 지자체 LH 지방공사 건설하는 주거전용면적 85제곱미터 이하의 주거공간입니다. 민영주택 청약1순위 조건에 부합하기 위해서는 일원화된 주택청약종합저축통장을.. 2020. 7. 6.
비만세균 뚱보균 없애는 방법 지난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에서 홍진영 언니 홍선영의 뚱보균 검사 결과가 전파를 타면서 뚱보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검사 결과 홍선영은 뚱보균 소지 비율이 상위에 속하는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홍선영의 뚱보균 검사결과가 방송이 되면서 뚱보균 없애는 방법역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뚱보균 없애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끼니를 제때 챙기기 어렵거나 불규칙적인 생활 습관과 식습관을 갖고 있는 현대인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변비, 장염, 과민성대장증후군 등의 유발되거나, 배에 가스가 차는 복부팽만감이 드는 장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기도 하는데요. 건강한 사람의 장 속 미생물은 유익균85%, 유해균 15%비율로 이루어져있는데, 잘못된 식습관 및 생활습관이 지.. 2020. 7. 6.